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비보벳따우 계이름 쉬운 피아노 악보 / 기타 우쿨렐레 타브 악보 / 리코더 (T.K 하우스)

나비보벳따우의 신비로운 선율. 듣다보면 신기하게도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참 중독성이 있어요. 직접 나비보벳따우 연주를 해보고 싶은분들을 위해서 나비보벳따우 계이름, 쉬운 피아노 악보, 기타/ 우쿨렐레 악보를 정리했습니다. 

 

원하는 악기에 해당하는 악보 공부해서 멋지게 연주해보세요. (동물의 숲 T.K 하우스)

 

 

나비보벳따우 계이름 쉬운 피아노 악보

Flow Music Tutorials 채널에서 제공하는 쉬운 피아노 악보 영상입니다. 계이름이 같이 적혀 있으니 좀더 편하게 보실 수 있어요.

 

 

제가 보기엔 별로 쉬워 보이진 않지만(^^;;) 아무튼 쉬운 버전의 나비보벳따우 피아노 악보라고 합니다. 

 

이보다 어려운 버전의 피아노 악보가 따로 있더라고요. 좀더 난이도 있는 피아노 악보를 찾으시면 아래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https://youtu.be/S9MhvigGHJQ

 

나비보벳따우 기타 코드 타브 악보

SWEET GUITAR 스윗기타 채널의 나비보벳따우 기타 코드, 타브 악보입니다. 

 

 

전체 영상을 따라하기 어려운 초보자 분들은 영상 중간에 나오는 슬로우 템포 연주 부분만 참고하시면 됩니다. (2:32 부분)

 

나비보벳따우 우쿨렐레 타브 악보

Flow Music Ukulele 채널에서 제공하는 나비보벳따우 우쿨렐레 타브 악보에요. 

 

 

손이 엄청 빨라야 할 것 같아요.

 

나비보벳따우 리코더 악보 계이름

율다우TV 채널에서 제공하는 나비보벳따우 리코더 악보 및 계이름이에요. 리코더 뿐만 아니라 플룻 바이올린 클라리넷 섹소폰 오카리나 등등의 악기 악보로도 쓸 수 있어요. (위에서 소개한 악보 중 가장 난이도 쉬운 버전이에요.)

 

 

학교 숙제로 나비보벳따우 리코더 연주해오라는 학교도 있다고 해요. 정말 요즘 동물의 숲 인기가 어마어마한 것 같네요.

 

나비보벳따우 가사 & 한글 해석

아래는 나비보벳따우 영문판 가사와 한글 해석이에요. 공식 버전 아닌거 아시죠? 발음 들리는대로 팬들이 만들어서 붙인 가사에요. 하지만 신기하게도 비슷하게도 들리는것 같네요.

 

 

나비보벳따우 발음

나비보벳따우 봅보벳띠 납비뱃 보
나비보벳따우 봅보벳띠 봅보빕 다운
나비보벳따우 봅보벳띠 납비뱃 뽀

휙휙휙휙휘힉휙

뷧보붹뷥뱍빅보

 

여러모로 참 매력적인 나비보벳따우 선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