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박나래 다이어트 댄스 집에서 따라하기 (유튜브 영상)

박나래 다이어트 댄스로도 유명한 피트니스 마샬(The Fitness Marshall) 유튜브 채널. 유튜브에 다이어트 댄스로 검색했다가 알게 되었는데 생각 이상 재밌어서 집에서 짬짬이 하고 있어요. 

 

원래는 에어로빅과 수영을 다니고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다니던 체육관이 휴관되어서 몇달째 운동을 쉬고 있어요.ㅠㅠ  그래서 집에서라도 운동하려고 유튜브로 이것저것 영상 찾아보면서 따라하거든요. 강하나 스트레칭이나, 불타는 허벅지, 혹은 에이로빅 안무 등등. 그러다가 유튜브에서 다이어트 댄스로 검색했다가 알게 된 마샬(The Fitness Marshall) 다이어트 댄스 채널 찾았어요.

 

보니까 이거 대박인거에요. 마샬 영상들 보면 노래 한곡 정도의 짧은 분량인데 두세번 따라하면 벌써 힘들어요. 근데 다른 운동은 힘들어서 잘 안따라하게 되는데 이건 재밌으니까 그냥 가볍게 생각날때마다 하기 참 좋더라고요. 

 

저만 아는 대박 유튜브 채널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예전에 예능프로인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다이어트 댄스로 이미 유명한 채널이더라고요. (저만 뒷북 ㅎㅎ) 피트니스 마샬 채널을 보시면서 열심히 운동하시는 박나래 씨 모습을 보니 제 모습을 보는듯 ㅎㅎ 공감이 많이 되었습니다.

 

따라하기 쉬운 안무이고 곡 마다 안무가 달라서 은근 골라서 따라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주로 팝송이 많고, 룸바 같은 곡도 있고, 심지어 Kpop도 있어요. 피트니스 채널의 BTS 안무 종종 따라합니다. 한국어 가사를 들으면 새삼 BTS의 글로벌한 유명세를 느끼네요. ㅎㅎ

 

백문의 불여일견! 홈 다이어트 댄스 안무 찾으신다면 한곡 길이가 짧으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꾸준히 하면 재미도 챙기면서 살도 빠지지 않을까 합니다. 요즘 확찐자가 다 되었기 때문에 저도 박나래 다이어트 댄스 피트니스 마샬 채널 열심히 보면서 꾸준히 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