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매몰

도매꾹 바로가기 (b2b 도매몰, 위탁배송 사이트)

요즘 스마트스토어 등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도매꾹과 같은 b2b 도매몰을 이용하면 다양한 물건을 사입, 위탁배송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매꾹에 대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도매꾹 바로가기

http://domeggook.com/

 

http://domeggook.com/

 

domeggook.com

 

돈버는 쇼핑 도매꾹

도매꾹은 온라인 창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많이들 아실 B2B 도매몰 사이트입니다. 여러가지 종류들을 다 취급하고 있고, 저렴한 도매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사업자가 없으셔서 구입 가능해요. (사업자회원용 상품은 별도로 있음)

 

도매꾹 홈페이지

 

여기서 가격대 맞는 적절한 물건을 찾아보세요. 그런다음 자사몰이나 스마스스토어, 소셜 커머스 등으로 판매하실 수 있어요. 다음과 같이 도매가를 보고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소매가와 비교해서 저렴한 상품으르 찾아 구입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

도매꾹 도매 상품 카테고리

 

종합몰이기 때문에 대부분 판매하는 상품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매꾹으로 위탁배송하기

요즘 온라인 상품 판매를 직장인 부업으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관련 노하우를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도 많이 생겼어요. 직장인분들은 사입해서 직접 상품을 배송, 판매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는데요. 이럴 경우 많이들 선택하는 판매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위탁배송'입니다.

 

위탁배송이란 다른 말로 배송대행이라고도 하는데요. 소매처에서 판매가 이뤄지면 실제 배송은 도매처에서 대신 해주는 것을 뜻해요.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부업으로 하고 싶은 직장인 분들은 상품을 올리는 것만 신경쓰면 되고, 실제 배송에는 관여를 안하니 훨씬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어요.

 

도매꾹에는 다양한 B2B몰들이 입점해있습니다. 이 중에서 위탁배송(=배송대행) 가능한 업체들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상품을 고르실 때 위탁배송이 가능한지 여부도 꼭 확인해보세요.

 

도매꾹 가입하기

도매꾹 가입하는 방법은 일반 사이트 가입하듯이 간단합니다. 가입할 때 휴대폰 인증만 받으면 바로 정회원이 되고 판매하는 물건들을 도매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 가입하기

다음과 같은 입력 폼을 통해 일반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어요.

정회원 가입하기

일반회원 가입하면 바로 그 아래 정회원 가입하기가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가입 약관 동의하기

약관을 읽어보시고 체크박스를 클릭해서 동의해줍니다.

정회원 가입완료

문자로 본인 인증 한번만 완료하면 정회원으로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제부터 도매꾹 상품을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어요.

(참고로 사업자회원 전용 상품은 도매매라고 따로 있어요. 도매꾹은 사업자가 없어도 구입 가능하고, 도매매는 사업자 인증을 한번 받으시면 구입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스마트스토어로 도매꾹 시작하기

상품 구입가와 판매가를 계산해보시고 충분히 마진이 남겠다 싶으면 노려볼 수 있겠죠? 온라인 판매는 자사몰을 만들어서 시작하셔도 되고, 요즘 유행하는 스마트스토어로 시작하셔도 됩니다.

 

도매꾹 b2b 상품

참고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스마트스토어는 사업자등록 없이도 무료 개설이 가능하고요, 네이버 쇼핑 노출이 되는데다가, 판매 수수료도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온라인 창업을 처음 시도하시는 분이라면 자사몰 보다는 스마트스토어로 시작하시는 것을 더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죠? 도매꾹을 활용해서 온라인 판매를 일으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