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비빔국수 만들기 매콤하게 완성^^

비빔국수 만들기 간단하고

맛있어서 좋아해요^^


 매콤하게 만들어보았습니다.

양념장은 적당히 버무리고~

김치 있으면 송송 썰어서 

올려주면 더 좋죠





사실 제가 생각하는 비빔국수의

포인트는 반숙 계란입니다..ㅎㅎ


흰자는 완전히 익고

노른자는 반쯤 익어서

살짝 흘러내리는 정도의 

반숙계란을 참 좋아해요~


3월의 라이온이라는 만화책에서도

여주인공이 딱 알맞은 

반숙계란을 만드는 법을 알아내기 위해

몇개씩이나 실험하는 컷도 나오죠~

저도 그 마음 이해해요 ㅎㅎ


잘 만든 반숙계란만큼

맛난게 또 없죠 ㅎㅎ





과정샷은 귀찮아서 찍지 않았네요. 완성샷만 찰칵.


오늘 먹은건 아니고 사진정리하다가

안올린게 있길래 뒤늦게 올려봐요~


비밈국수 만들기 쉽고

맛도 매콤하니 종종 해먹게 되는듯^^

간단한 식사로 추천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