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자 노래방 노래 추천

기분 좋을때, 꿀꿀할때, 힘들때, 행복할때 우리는 노래를 부릅니다. 신기하게도 노래를 부르면 스트레스 짝 풀리고 기분이 한결 나아지는 것 같아요.

 

막상 노래방가면 갑자기 평소 즐기던 노래 목록이 생각 안나면서 뭘 부를까 고민되시는 분들! 노래방가서 무슨 노래 부를지 생각 안나실 때 꼭 필요한 여자 노래방 노래 추천 목록을 만들었어요.

 

자세한 노래 목록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분위기 있는 잔잔한 여자 발라드곡 추천

여자 노래방 노래로 발라드만한 것이 또 없죠. 그만큼 노래방 노래로 인기도 많고요. 촉촉한 감성에 푹 빠지고 싶을 때 선곡하기 좋은 여자 발라드곡을 모아보았습니다.

 

"만약에" - 태연

만약에_태연

아름다운 멜로디에 마음 한군데를 톡 건드는 감성 충만한 가사까지. 태연의 '만약에'는 자주 부르는 여자 노래방 노래 중에서 탑 순위에 있는 곡이 아닐까 합니다.


"화장을 고치고" - 왁스(WAX)

화장을 고치고_왁스

애절한 음색이 특색인 곡이죠. 한 남자를 열렬하게 사랑해본 경험이 있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사에요.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빛이 나는 곡. 그야말로 명곡이라고 볼 수 있죠.


"마음을 드려요" (사랑의 불시착 OST) - 아이유(IU)

마음을 드려요_사랑의 불시착 OST_아이유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는 가사가 참 이쁜 곡이라 결혼식 장에서 축가로 불러도 손색 없을 곡이에요. 누구보다도 아끼며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이 가득 담긴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가사 한줄 한줄이 마치 시처럼 마음을 울리네요.


걸크러시 섹시한 여자 노래 추천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걸크러시 여자 노래들을 모아보았어요. 당차고 매력적인 노래들이죠.

 

"유고걸 (U-GO-Girl)" - 이효리

유고걸_이효리

이효리만큼 시대를 타지 않는 독보적인 솔로 여자 가수가 또 있을까요? 진심 지금봐도 의상이나 노래가 전혀 안 촌스럽고 센스 있네요. 그야말로 시대를 앞서간 감성!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때 여자들의 롤모델, 이효리의 유고걸을 골라보세요.


"가시나" - 선미

가시나_선미

섹시한 느낌의 매력 뿜뿜 노래를 찾는다면? 선미의 "가시나" 노래를 강력 추천합니다. 당신의 노래를 듣는 모두에게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을 거에요.


가창력을 뽐낼 수 있는 여자 고음곡 추천

나 쫌 노래 좀 부른다 하시면? 무조건 가창력을 뽐낼 수 잇는 여자 고음곡을 추천드려요. 시원하게 올라가는 고음에 당신의 노래를 듣는 모두가 감탄할 거에요.

 

"Tears" - 소찬희

Tears 티어스_소찬희

여자 고음곡이라면 당연히 소찬희의 "Tears"를 빼놓을 수가 없겠죠? 노래 실력 자신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도전해봤을 그 노래. 온 국민의 목을 찢어놓은 바로 그 잔인한(?) 노래입니다.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도깨비 OST) - 에일리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_도깨비 OST_에일리

드라마 도깨비의 인기 못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일리의 OST곡,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울디바, 에일리'의 엄청난 가창력을 새삼스럽게 깨달았던 노래였죠. 높은 음역대에 과감히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께 특히 추천하고 싶네요!


"체념" - 빅마마

체념_빅마마

가슴 아리게 하는 절절한 가사들에 세월이 지나도 사람의 마음을 울컥하게 만드는 명곡이죠. 노래방 애창곡 순위에 항상 빠지지 않는 바로 그곡. 노래방에서 당신의 가창력을 뽐내고 싶다면? 이 곡 만한 것이 또 없습니다.


"Speechless" (알라딘 OST) - Naomi Scott

Speechless 알라딘 OST_ Naomi Scott

 

디즈니 띵곡을 찾고 있다면 영화 알라딘의 OST였던 "Speechless"만한 것이 없죠. 이 노래를 듣고나면 영화 제목을 알라딘에서 자스민으로 바꾸고 싶을 만큼의 위력! 파워풀한 고음에 듣다보면 소름이 날 정도입니다.


음치 박치도 부르기 쉬운 여자 노래 추천

심각한 음치에 박치라 노래방에서 선곡할 때마다 식은땀이 나시나요? 음치 박치도 부르기 쉬우면서 대중적인 노래들 위주로 골라봤습니다. 그래도 못 부른다고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노래방에서 중요한 건 노래 실력보다는 함께 즐기는 거니까요.

 

"오늘 헤어졌어요" -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_윤하

 

서정적인 멜로디에 너무나 슬픈 가사. 감성 촉촉해지는 노래입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적당히 부르기 쉬운 멜로디라고 생각해요. 너무 슬플 때는 부르지 마세요. 울컥 눈물을 쏟을 지도 모르니까요.


"지나" - 밀크티

지나_밀크티

 

상큼한 멜로디에 기복이 심하지 않아서 부르기 쉬운 노래에요. 얼핏 들으면 어려울 것 같은데 막상 부르면 은근 쉬운 느낌? 한번 멋드러지게 불러보고 싶지만 자신이 없다면, 이 곡에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 어떠세요?


"혼자가 아닌 나" - 서영은

혼자가 아닌 나_서영은

 

힘들때 들으면 힘이 되는 노래죠. '이제 다시 울지 않겠어. 더는 슬퍼하지 않아.' 위로가 되는 가사가 참 맘에 와닿는 곡입니다. 게다가 저같은 음치 박치도 쉽게 부를 수 있는 노래라는 점이 특히 좋아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인기 곡입니다.


신나고 발랄한 여자 회식용 노래 추천

회식 자리에서 분위기를 살리고 싶다면? 순식간에 분위기를 확 달구는 신나면서도 발랄한 여자 노래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이 곡 하나면 회식 자리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사랑의 배터리" -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_홍진영

 

명불허전 행사의 여왕 홍진영. 분위기를 뜨겁게 불태우면서 에너지 넘치게 놀고 싶다면? 갓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한곡으로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세요!


"Cheer Up" - 트와이스

Chear Up_트와이스

 

발랄하면서도 상큼하고, 귀여우면서 신나는 노래를 찾고 있다면? 바로 이곡! 트와이스의 "Cheer Up"이 최적의 선택입니다. 다 죽어가던 분위기라도 이 상큼발랄한 노래 하나면 순식간에 불타오를 거에요.


"비밀번호486" - 윤하

비밀번호486_윤하

이제 막 연애하듯이 썸타듯이 알콩달콩한 가사가 매력적인 윤하의 "비밀번호486". 이 노래가 나온지는 시간이 꽤 지났지만 여전히 사랑받는 노래 중 하나에요. 산뜻한 귀여움 어필하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는 곡입니다.